For a better experience please change your browser to CHROME, FIREFOX, OPERA or Internet Explorer.
내차로 광고해주고 돈벌기

내차로 광고해주고 돈벌기

내차로 광고하며 돈벌기

스마트폰의 효용성이 참 다양합니다. 오늘 소개할 일은 내차에 광고를 위한 랩을 씌우고 다니면서 마일리지당 돈을 버는 일입니다.

대표적인 업체 두군데를 소개하고 가입하고 이용하는 방법은 거의 비슷하므로 하나만 이야기하겠습니다.

대표적인 두 업체입니다. Wrapify / Carvertise

 

비지니스 개념 :

광고주의 광고를 운전자의 차량에 부착하고 앱을 켠 상태에서 다니면 운행거리당 일정 금액을 주는 것입니다. 단, 해당 지역에 광고가 없는 경우는 할 수 없습니다. 가능한 광고가 있는 경우는 앱을 통해 공지합니다.

광고 부착 :

지정된 업체에서 필름을 부착하며, 주의할 점은 리페인트가 된 차량의 경우는 탈부착시 바디에 데미지가 생길 수 있습니다. 광고는 패널, 부분, 전체부착식으로하며 그 방식에 따라 지불 비용이 다릅니다.

가입방법 :

해당업체의 앱이나 웹사이트를 통해 가입이 가능하며, 우버나 리프트처럼 개인정보 및 세금보고를 위한 금융정보를 기입하면 가능합니다. 또 차량의 사진을 잘 찍어서 올리면 됩니다.

운행방법 :

처음에 일정 마일리지를 앱을 켠 상태로 운행이 된 후에야 광고를 부착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또한 기본적으로 운행되어야만하는 마일리지 제한이 있는 업체도 있습니다.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추정수입 :

운행 마일리지와 기간 그리고 광고주가 지불하는 단가에 따라 다르지만, 전체부착식으로 한다면 $500 / month 이상 번다고 합니다. 기본 25마일 기준으로 할때.

별도로 시간내지 않고도 할 수 있는 부수입 일이니 하루 출퇴근 또는 영업을 위해 많이 돌아다니는 분들의 경우 하게 된다면 나름 적게나마 부수입이 생길 수 있는 일일 것입니다.

 

나름 괜찮은 정보였다면 “좋아요” 한번 눌러 주시고 많은 공유부탁드립니다.

Ollcar.com은 매일 매일 페이스북 스폰서 광고를 통해 캘리포니아 지역 페북 이용자에게 소개되고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