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For a better experience please change your browser to CHROME, FIREFOX, OPERA or Internet Explorer.
교통위반 티켓과 법원 편지

교통위반 티켓과 법원 편지

Traffic Ticket & Notice

운전을 하다보면 참 억울하게(?) 티켓을 끊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 후에 어떻게 해야할 지 막막한 경우가 있죠? 하지만 티켓을 받고 10일정도 기다리다 보면 기대하던 범칙금과 절차를 친절하게 법원으로 받게 됩니다. 아래 그림 예를 보시면서 이해하시면 될 것입니다.

먼저 아래의 티켓을 보면 E8740~ 은 Case # 라고 보시면 됩니다. 온라인을 통해서든 전화를 통해서든 페이먼트를 낼 때 번호를 입력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법원 사이트에서 결재할 경우

티켓을 발부받은 후 대략 2주 안에 법원으로 부터 편지를 아래와 같이 받게됩니다. 트래픽 스쿨을 갈건지 아니면 법원에 출두하여 재판받을지, 그리고 범칙금 금액 등 자세한 내용이 있습니다. 아래의 경우는 범칙금 $238 이고 운전학교 등록 신청시 $64 추가 비용에 온라인 결재시 $5의 비용이 부과됩니다.

또한 이 모든 내용이 티켓 발부일로부터 3개월 안에 마무리 되어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면허증 서스펜드 및 과태료 $300이 부과된다는 내용입니다. 또 트래픽 스쿨을 마치지 않는 경우 18개월 동안 보험료 가산이 있을 수 있으며,  마친 경우라도 18개월 안에 또 다른 교통위반이 있을 경우는 보험료 가산이 있을 것이라는 내용등입니다.

법원에서 다투지 않고 돈으로 해결하겠다면 어떤 순서로 해야할까요? 먼저 범칙금과 운전학교 등록 신청비를 내시고 납부가 완료되면 다시 확인하신 후 온라인 스쿨이던지 아니면 로컬 스쿨에서 수료하시면 됩니다.

가끔 법원의 정보를 잘못 적거나 하게되면 이 과정의 완료와 상관없이 계속 유지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물론 사고기록도 뜨고…바로잡기 대단히 힘듭니다. 전화를 잘 안받습니다.

항상 안전 운전하시기 바랍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