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a better experience please change your browser to CHROME, FIREFOX, OPERA or Internet Explorer.
A new part-time job “Bird Charger”

A new part-time job “Bird Charger”

Bird Charger 가 되어 돈 좀 벌어볼까요?

 

아직 엘에이 지역에는 많지 않으나 산타모니카, 베니스, 웨스트우드, 샌프란시스코, 산호세, 팔로알토, 퍼시픽비치, 샌디에고 등지에서 요즘 유행하고 있는 전동 스쿠터 이야기입니다.

매트로 자전거와 같이 사용한 만큼 일정 금액($1 + $ 0.15 / 분)을 내고 이용후 그 자리에 놓고 가면 되나봅니다. 이런 편의성 때문에 많이들 이용하는데 그 반대급부로 길거리에 방치된 스쿠터 때문에 골머리를 앓는 시들이 영업허가를 취소하려는 움직임도 있고 했습니다.

이런 문제를 생각안하진 않았겠죠? 이 문제의 해결방법이 버드 차저(Bird Charger)라는 것입니다. 길거리에 방치된 스쿠터를 수거해 충전하고 지정된 곳에 다음날까지 갖다 놓으면 매일 아침 수수료를 지불한다고 합니다. 한번도 해본적이 없는 저로써는 얼마나 주는지는 정확히 모르지만 인터넷 상으로 보이는 금액은 시간당 아마도 $20~30 정도 선은 되는 것 같습니다. 앱에 보여지는 내용은 $5 per Battery, up to 20 Birds 라고 되어있으니 수거하는 일만 하면 나머진 쉽지 않을까 싶습니다.

수거

우버(Uber)리프트(Lyft)처럼 버드가 있는 곳이 앱에 보여지고 그 앱을 따라 가서 수거하고 집에가서 충전하면 됩니다. 그럼 되돌려 놓는 것은 어떻게 할까요? 지정된 장소에 아침 4~7시까지 갖다 놓아야만 합니다. 정말 새벽형 인간에게 좋은 일입니다.

가입 방법

앱을 다운받아 개인의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되고 우버(Uber)리프트(Lyft)처럼 백그라운드 체크는 하지 않습니다. 입금은 앱에서 입력한 금융정보로 받을 수 있으며 앱에서 모든 것을 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가입 조건

  • 차가 있어야하고
  • 18세 이상이며
  • 서비스 지역 가까운 곳에 거주
  • 한번에 3개 충전해야함 – 충전기 3대 무료 지원($10 디파짓)

엘에이 기준 전기료는 대당 7센트 정도라고 하니 나쁘지 않습니다. 단, 아파트에서 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어 보이기도 합니다. 충전기는 3개까지 무료이며, 3-5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이상과 같이 새로운 공유서비스 “버드”를 이야기 해봤습니다.

한번 가입해서 타보시고 추가로 돈도 벌면 좋지 않겠습니까? 이글을 마치며 가입을 해보니 주변에 좀 뜨네요. 올림픽 웨스턴 주변으로…

버드 라이더 가입하기 => 라이더와 차저가 하나의 앱을 사용하므로 다운받으신 후 순서대로 기입만 하시면 됩니다.

 

나름 괜찮은 정보였다면 “좋아요” 한번 눌러 주시고 많은 공유부탁드립니다.

Ollcar.com은 매일 매일 페이스북 스폰서 광고를 통해 캘리포니아 지역 페북 이용자에게 소개되고 있습니다.

FlexShopper
Top